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송민호가 '신서유기' 형들을 닮아(?) 점점 더 뻔뻔해지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5'에서는 홍콩에서 일본 홋카이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각자 농부, 새싹, 복숭아, 포도, 수박, 배, 등으로 분장해 한층 더 귀여운 비주얼을 뽐냈다.


홋카이도 숙소에 들어가기 전 식당에 들러 다양한 음식을 걸고 네 단어 퀴즈 게임이 진행됐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멤버들은 역대 '신서유기' 시즌 최초로 사자성어 이어말하기를 한 번에 성공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그 이후로는 기상천외한 오답 행렬이 이어졌다.


특히나 이번 게임에서 송민호는 예능감을 폭발시키며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세 번째 음식 소시지 카레가 걸린 퀴즈에서 첫 타자를 맡은 송민호는 '코스모스'가 답변인 문제에 '코스트리'라는 오답을 당당하게 외치며 단번에 탈락했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답을 외친 후 뒤늦게 상황을 파악한 송민호는 포도 모자를 써서 잘 안 들렸다면서 '코스'가 아닌 '고스'라 들렸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에 멤버들이 "그럼 '고스트리'가 무슨 뜻이냐"고 묻자, 송민호는 혀를 심하게 굴리며 "고! 스트륏(Go straight)"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앤 턴 레프트, 앤 턴 라잇트, 앤 고 스트릿"이라며 마치 영어 교과서에서 볼 법한 회화를 구사하며 뻔뻔하게 우겼다.


말도 안 되지만 이상하게 이해가 되는(?) 그의 항변에 결국 제작진은 기회를 한 번 더 주기로 했다.


인사이트tvN '신서유기5'


이후에도 송민호는 "얌전한 고양이 개보다 못하다"라는 오답을 내놓는가 하면, '선무당이 사람 잡는다' 문제에서는 "이게 뭐예요"라며 황당한 표정을 짓는 등의 대활약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tvN '신서유기5'가 평균 4.8%, 최고 5.7%를 기록하며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Naver TV '신서유기5'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