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Twitter 'tjrlghks211' 


가수 아이유가 10주년 콘서트에서 '삐삐'의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는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이 지금'이 개최됐다.


전국 3개, 아시아 4개 도시를 아우르는 아시아 투어의 시작이었다.


인사이트Twitter 'tjrlghks211'


이날 아이유는 '분홍신', '좋은 날', '너의 의미' 등 자신의 히트곡을 비롯한 곡들을 한 편의 옴니버스 뮤비처럼 만드는 독특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하이라이트는 처음 선보이는 신곡 '삐삐'의 무대였다. 이날 공연에서 최초로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제복 스타일의 무대 의상과 팔각모를 쓴 아이유는 '삐삐'의 시그니처인 인싸춤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아이유 '삐삐' MV


청아한 목소리에 무심한 듯 시크한 안무를 곁들이는 아이유의 모습에 감동 받은 팬들은 큰 함성을 보냈다.


한편 아이유는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와 서울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12월부터는 아시아 투어로 규모를 확장하며 홍콩, 싱가폴, 방콕, 타이베이에서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