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화려한 색감과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 커플의 '커플템' 욕구를 자극하는 신발이 등장했다.


1998년에 출시된 '디스럽터'의 후속 버전으로, 어글리 슈즈로 재탄생한 '디스럽터2' 시리즈가 바로 그것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휠라 '디스럽터2'의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먼저 색감은 하나도 빠짐없이 '취향저격'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출시된 것으로 알려진 페일 핑크, 올화이트, 올블랙 등은 물론이고 해외 직구할 수 있는 민트, 퍼플 등이 당신의 지갑을 유혹한다.


디자인 또한 휠라 고유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 독특하면서도 복고풍 분위기를 자아낸다. 게다가 어느 옷에나 찰떡같이 잘 어울려 '커플템'으로도 제격이다.


가격 또한 국내 제품의 경우 6만 9천원으로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귀를 솔깃하게 만든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휠라 '디스럽터2' 의 매력에 푹 빠진 누리꾼들은 "어디서 살 수 있냐", "색깔별로 전부 사고 싶다" 등의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색상 하나하나 전부 예뻐 남녀노소에게 인기 만점인 휠라 '디스럽터2'를 함께 감상해보자.


앞서 '디스럽터2'는 미국과 유럽에서 출시되자마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