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MAXIM KOREA'


남성잡지 맥심 11월호 표지모델 치어리더 '서현숙'의 화보 촬영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24일 맥심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치어리더 3대장'으로 불리는 두산 베어스 서현숙 치어리더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촬영 현장 영상에는 잡지로된 화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생동감이 담겼다. 


새하얀 피부에 아름다운 금발, 여기에 아찔한 치어리딩복까지 더한 영상 속 그녀는 밝은 미소로 '치어리더 서현숙'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XIM KOREA'


화보 촬영 때 서현숙은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지만, 인터뷰에서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심을 마구 자극했다.  


그녀는 이런 자신의 매력을 '빙구美'라고 소개했다. 이어 "골반 라인이 좀 있다. 선이 좀 예쁘다"라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맥심 화보 촬영에 응한 이유에 대해서는 "여자로서 한번 찍어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AXIM KOREA'


그녀의 이상형도 공개됐다. 


서현숙은 자신의 최고 이상형으로 배우 박해진을 꼽으면서 "외모는 강아지 같은 얼굴과 무쌍, 성격은 (자신을) 잘 챙겨주는 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이라고 말해 많은 남성 팬들은 희망을 품을 수 있었다.  

  

한편 서현숙 치어리더의 '섹시미'가 담긴 맥심 11월 호는 지난 24일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발매됐다. 


YouTube 'MAXIM KOREA'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