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펜디 타임피스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미모를 자랑하며 씬스틸러로 등극한 배우 신도현.


신도현은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JTBC 드라마 '제3의 매력'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극 중에서 톱스타 김소희로 분한 신도현은 소위 말하는 '싹퉁바가지'의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indohyunn'


그럼에도 신도현은 해당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174cm라는 큰 키를 가진 신도현은 일상에서도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도현은 아무나 어울리기 힘들다는 청청패션을 세련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indohyunn'


또한 남방셔츠를 걸친 신도현은 네추럴한 스타일링의 표본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신도현은 여성스러움의 대명사인 레이스 소재의 옷을 입고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의 일상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런 게 바로 패완얼", "센스 넘치는 패션인 듯. 따라 입고 싶다", "키가 크니까 뭘 입어도 태가 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hindohyun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