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랩과 발성, 무대 매너, 무대 구성, 피처링 등 모든 게 완벽했다.


하지만 쿠기는 아쉽게 탈락했다.


중학교 시절 왕따 당했던 경험을 가사에 녹여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관객에게 다가간 오르내림에 밀렸기 때문이다.


Mnet '쇼미더머니777' 시청자들은 "대진운이 너무 안좋았다", "쿠기도 잘했는데 너무 안타깝다", "더이상 쿠기를 볼 수 없다니" 등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는 세미 파이널로 향하는 1차 공연 무대가 펼쳐졌다.


오르내림과 경연을 펼치게 된 쿠기는 '빌어먹을 인연'이라는 곡을 준비했다.


'빌어먹을 인연'은 인연이 지나간 뒤 남겨진 감정에 대해 얘기하는 노래로, 식케이가 피처링했다.


경연 현장에 부모님이 오신 만큼 쿠기는 최선을 다해 랩을 했다.


인사이트Mnet '쇼미더머니777'


프로듀서 더 콰이엇은 "이게 라이브가 아니었나 지금? 진짜 안정적이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쿠기의 무대를 칭찬했다.


쿠기의 경쟁자인 수퍼비와 오디 등도 흥미롭게 무대를 지켜봤다.


관람객들도 연신 어깨를 들석이며 쿠기와 함께 리듬을 탔다.


랩을 제대로 하기 시작한 지 1년도 안된 쿠기가 보여준 무대는 기대 이상이었다.


완벽한 무대를 보여준 뒤 떨어져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는 쿠기의 흥겨운 무대를 직접 감상해보자.


Naver TV '쇼미더머니777(트리플세븐)'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