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네이버 V LIVE 'UP10TION'


'프로듀스 X 101'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의 독특한 취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그룹 업텐션으로 활동했던 김우석이 멤버 규진과 함께 했던 실시간 라이브 방송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영상에서는 규진과 라면을 먹던 김우석이 시집을 읽으면서 해석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V 라이브 'UP10TION'


그는 "비행기에서 자주 보고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평소 일상생활에서도 꾸준히 시집을 읽고 있음을 밝혔다.


곧 김우석은 소설가 한강의 시집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속 '어느 늦은 저녁 나는'을 소리 내 읽기 시작했다.


어떤 느낌을 받았냐는 규진의 물음에 김우석은 "처음에 읽었을 때 '밥을 먹어야지'라고 해서 이 시가 좀 딥한 것 같았다"라며 자신만의 해석을 더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그는 시를 다 읽고 나서도 생각에 잠긴 채 해석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문학 소년' 같은 지적인 매력을 뽐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나도 시집 좋아하는데", "서정적인 매력이 있네", "같이 읽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석은 현재까지 업데이트된 '프로듀스 X 101' 최종 순위에서 4위를 차지하고 있다.


※ 관련 영상은 21분 5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V 라이브 'UP10TIO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