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Twitter 'CalvinKlein' / 방탄소년단 정국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변함없는 얼굴과 이와 대비되는 상남자 몸매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어린 시절과 근황 모습을 비교한 사진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국은 10여 년이 흐른 현재까지도 어릴 적 비주얼을 그대로 갖추고 있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Twitter 'bts_bighit'


그는 어렸을 때와 하나도 변하지 않은 크고 맑은 눈망울, 오뚝한 콧대, 환한 미소를 자랑했다.


하지만 아직도 앳된 비주얼과 달리 피지컬은 파격적으로 변해있었다.


왜소하던 어린 시절과는 다르게 변신한 그의 피지컬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정국은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와 폭풍 성장한 키로 우월한 비율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네이버 V LIVE 'BTS'


옷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드러난 탄탄한 상체 라인은 그의 폭풍 성장을 제대로 보여줬다.


이렇듯 정국은 변함없이 아기 같은 얼굴에 상반되는 남자다운 몸매로 '자이언트 베이비'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네이버 V 라이브 'BTS'


인사이트YouTube '청년전정국'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