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taaarannn'


약 16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자랑하는 러시아 출신 모델 겸 뷰티 유튜버 다샤 타란(Dasha Taran)의 초근접샷이 화제다.


지난 29일 다샤 타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반묶음 머리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aaarannn'


다샤 타란은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내뿜었다. 


사진의 반이 얼굴일 정도로 근접해서 찍은 사진임에도 그는 잡티 없는 흰 피부와 날렵한 브이라인으로 굴욕 없는 미모를 선보였다.


보고 있으면 빠져들 것 같은 다샤 타란의 큰 눈동자와 오뚝한 콧대, 탱탱한 입술은 절로 '마네킹'을 떠오르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aaarannn'


그는 코랄빛 아이섀도와 볼 터치, 립스틱 메이크업으로 꽃잎을 머금은 듯한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다샤 타란은 정면뿐 아니라 옆태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일상이 화보'라는 말을 제대로 입증했다.


한편 지난 13일 다샤 타란은 국내 소속사 '레인메이커'와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