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좌) Twitter 'M2MPD' / (우)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카메라를 단번에 찾아버리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아이돌 본능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메라 찾는 센서 달린 게 확실한 방탄 뷔'라는 제목과 함께 뷔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영상들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뷔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서든 카메라의 위치를 정확하게 알아채는 모습이 담겼다.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MBC '쇼! 음악중심'


그는 음악방송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빠르게 움직이는 카메라를 단 한순간도 놓치지 않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만을 촬영하는 직캠 카메라까지 찾아내 틈틈이 눈을 맞추며 자신의 끼를 아낌없이 분출했다.


무대 외에도 뷔는 인터뷰 중 모두가 MC에 집중했을 때 혼자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건네며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MBC '2017 가요대제전'


MBC '쇼! 음악중심'


그는 항상 눈부신 비주얼을 유지하면서도 카메라를 놓치지 않는 남다른 스킬로 '모태 아이돌'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뷔의 뛰어난 능력을 본 누리꾼은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위에 있는 카메라 찾는 게 신기하다", "아이돌 출신이라 촉이 다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규 3집에 수록된 뷔의 솔로곡 'Singularity'(싱귤래러티)는 최근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2017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미국 NBC 'Saturday Night Live'


Twitter 'M2MPD'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