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영화 '기방도령'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을 소재로 한 영화 '기방도령'의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 CGV 측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영화 '기방도령'의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기방도령'은 수려한 용모의 '꽃도령' 허색이 폐업 직전의 기방을 살리기 위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된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생의 아들로 태어나 기방 '연풍각'에서 자란 주인공 허색(이준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기방도령'


허색은 '연풍각'이 경영난으로 폐업 위기에 처하자 "여인들을 손님으로 받아 장사를 해보자"라며 자신이 스스로 남자 기생이 되고자 결심한다.


그는 괴짜 도인인 육갑(최귀화 분)과 함께 기획한 후 조선의 여인들을 찾아다니며 홍보를 했다.


편지에 "꽃선비 상시 대기"라는 메시지를 심어놓으며 밤낮 열심히 홍보한 허색은 단숨에 조선 최고의 '여심 스틸러'로 등극했다.


조선 사대부 여인들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설레게 만든 그는 우연히 만난 해원(정소민 분)을 보고 한눈에 반해 "꽃이 말을 하네"라며 유혹의 멘트를 날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기방도령'


하지만 그의 앞에는 명문가 자제로 재력과 외모 등 모든 것을 겸비한 금수저 도령 유상(공명 분)이 나타났다.


유상은 해원을 향한 일편단심의 순애보를 보이는 인물로서 해원을 좋아하는 허색을 탐탁지 않아 한다.


과연 잘생기고 기예까지 뛰어난 허색이 '연풍각'을 살리고 해원과의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조선 최초의 남자 개생의 우여곡절을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기방도령'은 오는 6월 개봉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기방도령'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