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그룹 엑소 멤버 찬열이 세훈의 맞춤법을 공개 저격(?)했다.


지난 20일 세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와 함께 "아침부터 저녁까지 자랑해도 되 모든 걸"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게시글이 공개된 뒤 같은 그룹 멤버 찬열은 세훈이 '되'와 '돼'의 맞춤법을 틀리게 쓴 것을 발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ohsehun'


이에 찬열은 "자랑해도 되 아니고 돼야"라는 댓글로 올바른 맞춤법 사용을 가르쳐주었다.


찬열의 댓글을 본 세훈은 "난 어디 가서 형 자랑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동생의 틀린 부분을 현실 속 형처럼 직설적으로 지적하는 찬열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세훈을 향한 찬열의 귀여운 공개 지적을 본 누리꾼은 "둘이 엄청 친해 보인다", "나도 '되'랑 '돼' 헷갈리는데", "찬열 '형아미' 넘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는 지난 1월 라이브 앨범 'EXO PLANET #4 –The EℓyXiOn (dot)– Live Album'을 발표했다.


인사이트V LIVE 'SMTOWN'


인사이트Instagram 'real__pcy'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