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Biwoom J'


배우 지창욱이 팬미팅에서 우월한 미모를 뽐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9일 지창욱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팬미팅 '초대 : 늦은 봄, 이른 밤'에 참석했다.


이날 팬미팅에서 지창욱은 노래 '당근송'에 맞춰 토끼 모자의 귀를 펄럭거려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인사이트YouTube 'Biwoom J'


그는 미션을 해내기 위해 미리 준비됐던 분홍색 토끼모자를 착용했다.


모자로 얼굴이 살짝 가려졌음에도 지창욱은 순정만화에서 뛰어나온 듯한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날렵한 콧날, 깨끗한 피부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올해로 32살인 지창욱은 깜찍한 토끼 모자를 쓴 채 귀를 펄럭거리며 현직 아이돌 못지않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잔뜩 뽐냈다.


인사이트Twitter 'biwoom705'


무사히 미션을 마친 그는 관객들의 환호소리에 맞춰 토끼 귀로 박수를 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지창욱에게 푹 빠져버린 팬들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며 열띤 환호성을 내질렀다.


한편, 지창욱은 지난달 27일 성실한 군 복무 끝에 만기 전역해 사회로 돌아왔다.


YouTube 'Biwoom J'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