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무엇이든 물어보살' 속 의뢰인 남학생의 웃픈 사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해 고민이라는 남학생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날 친구 한 명과 함께 등장한 그는 전 여자친구에게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를 받았었다며 망연자실해 했다.


의뢰인은 "다른 학교 축제에 가서 (전 여자친구) 번호를 땄다"라며 "7일 동안 두 번밖에 못 만나고 이별했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MC 이수근과 서장훈은 그에게 "일주일간 연애 상황을 이야기해보라"라고 말했다.


이에 의뢰인은 "5일째 되는 날 여자친구와 떡볶이를 먹고 더치페이를 했다"라고 전했다. 이 말을 들은 서장훈은 "왜 차였는지 이유를 알겠다"라는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그는 "뷔페를 갔으면 이런 말을 안 한다"라고 말하며 "첫 데이트에 떡볶이 먹고 더치페이 해서 그런 거다"라고 헤어짐의 원인을 분석했다.


인사이트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인사이트Instagram 'diary_22rr'


MC들은 의뢰인에게 "대학 가면 더 괜찮은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다. 힘들겠지만 잊고 공부에 전념했으면 좋겠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은 "언제나 더치페이는 민감한 문제", "서로 연애 스타일이 달랐나 보다", "의뢰인 더 좋은 분 만나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KBS Joy에서 방송 중이다.


인사이트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 관련 영상은 3분 1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MYSTIC TV'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