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한끼줍쇼'에 출연한 어머님이 젊은 시절 남편에게 받았던 로맨틱한 프로포즈 에피소드를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는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과 모델 한혜진이 서울 합정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이날 MC 강호동과 한 팀을 이룬 황민현은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함께 있는 가정집에 방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시어머니는 황민현이 인터폰을 누르자마자 문을 열어주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곧 강호동과 황민현은 시어머니, 며느리와 함께 식사를 시작했다. 


밥을 먹던 도중 강호동은 시어머니에게 "아버님과는 어떻게 만났느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시어머니는 "친구 결혼식에서 신랑이 저를 발견했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그는 "소개팅 자리에 주선자와 함께 지금의 남편이 함께 놀러 왔다"라며 "연애하고 6개월 있다 바로 결혼했다"고 밝혔다.


옆에서 이를 듣고 있던 며느리는 "명대사 있으시잖아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건넸다.


이내 시어머니는 두 번째 만난 날 남편이 "결혼 안 해주면 지구를 폭파시킬 거야"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한끼줍쇼'


제작진은 센스 넘치게 '지구 평화를 위협했던 아버님의 프로포즈'라는 자막을 띄워 보는 이를 미소짓게 했다.


시어머니는 "제 덕분에 다 사신거에요"라고 말해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로맨틱하고 박력 넘치는 '상남자' 프로포즈 일화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 관련 영상은 2분 2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한끼줍쇼'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