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네이버 포스트 '엠넷'


그룹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이 스타일 변신 후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최근 유연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색으로 염색 후 찍은 셀카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붉은 기가 감도는 오묘한 머리색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uyj_s'


유연정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입술을 내밀고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그는 캐주얼한 회색 티셔츠부터 화려한 프릴 장식의 블라우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우월한 외모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유연정은 어느 각도에서건 굴욕 없는 날렵한 V라인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uyj_s'


그는 데뷔 후 줄곧 이어오던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고혹적인 눈빛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성숙미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빨간 머리로 변신한 유연정의 모습을 본 팬들은 "머리 색깔 찰떡이다", "나도 저렇게 염색할까", "아무나 못 하는 색깔인데 역시 얼굴이 다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올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AFMF)에 출연한다.


인사이트Instagram 'uyj_s'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