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나날이 예뻐지는 미모를 뽐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요즘 볼 때마다 예뻐지는 애'라는 제목과 함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모습을 담은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글에서는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된 안지영의 사진과 영상이 담겨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YouTube '1theK (원더케이)'


안지영은 소녀와 숙녀 사이를 오가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금발 머리의 밑 부분만 핑크색으로 염색을 한 '투톤' 스타일로 독특한 개성을 뽐냈다.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고양이 같은 눈매와 오뚝한 콧날, 복숭아 같은 입술은 그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bol4'


마치 요정을 연상하게 하는 안지영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사랑스러운 미소나 시크한 표정 등을 보여주며 무궁무진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데뷔 후 지금까지 계속해서 레전드 미모를 경신하고 있는 그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은 "금발 잘 어울린다", "목소리만큼 얼굴도 귀엽다", "갈수록 예뻐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지영이 속한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5일 경상북도 경주 시민운동장에서 열리는 '한수원아트페스티벌 2019'에 출연한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bol4'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bol4'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