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Mnet '프로듀스 X 101'


순정만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김우석의 사랑스러운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14일 Mnet '프로듀스 X 101' 측은 기획사별 퍼포먼스 무대 풀버전 영상을 게재했다.


여러 연습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준 가운데,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 연습생이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그룹 업텐션으로 가요계를 데뷔했던 경험이 있는 그는 자신의 본명인 김우석으로 다시 한 번 '프로듀스 X 101'에 도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퍼포먼스 무대에서 안정적인 무대매너로 호평을 받은 김우석은 이진혁과 함께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데뷔를 위한 간절함이 느껴질 만큼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를 열창했다. 또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안무도 쉽게 소화해냈다.


앞서 첫 순위 선정부터 아이돌 출신 도전자들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김우석은 눈에 띄는 외모를 자랑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사슴처럼 동글동글한 눈빛에 갸름한 턱 선을 가진 그는 많은 연습생들 중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프로듀스 X 101'


Naver TV '프로듀스 X 101'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