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이하늬 Hanee Lee'


배우 이하늬가 부은 얼굴에도 흠잡을 데 없는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지난 10일 이하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하늬 Hanee Lee'에 스타일리스트 팀과 함께 시상식 드레스를 고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하늬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착용할 드레스 피팅에 나섰다.


그는 "전날 회식을 했다"라며 평소와 비교해 부은 얼굴로 등장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하늬 Hanee Lee'


이하늬는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을 위해 프릴이 아름다운 흰색 , 카리스마 넘치는 버건디, 핫한 네온 핑크,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연핑크, 아찔한 V넥의 벨벳 핑크까지 총 5개의 드레스를 피팅했다.


그는 회식 때문에 부은 얼굴이 무색할 만큼 탄탄한 몸매로 각각 다른 디자인과 실루엣의 드레스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길게 뻗은 다리와 잘록한 허리는 이하늬의 여신 같은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하늬 Hanee Lee'


피팅을 끝낸 후 연핑크와 화이트 드레스 사이에서 고민하던 이하늬는 결국 시상식에 입고 갈 드레스로 '버건디' 컬러를 선택했다.


이하늬는 "이런 버건디는 만나기 힘들다"라며 자신의 드레스 선택에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달 20일 종영한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박경선 역으로 열연했다.


※ 관련 영상은 3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이하늬 Hanne Lee'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