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배우 함소원의 딸 혜정 양의 깜찍한 미모가 화제다.


지난 9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혜정 양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혜정 양은 바닥에 엎드린 채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그는 머리에 두건을 쓴 채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정 양은 엄마 함소원과 아빠 진화를 골고루 닮은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아직 어린 아기지만 그는 큰 눈망울과 야무진 입술로 벌써부터 완성형 미모를 뽐냈다.


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혜정 양의 깜찍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베이비 모델'을 연상하게 했다.


귀여운 비주얼로 보는 이를 심쿵 하게 만드는 혜정 양의 사진을 본 누리꾼은 "너무 귀엽다", "정말 모델 해도 되겠다", "나도 저런 딸 낳고 싶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소원은 지난해 2월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식을 올리고 지난해 12월 딸 혜정 양을 품에 안았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