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가수 전소미와 이대휘가 장난기 넘치는 셀카로 우정을 뽐냈다.


지난 9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대휘와 함께 찍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4월 전소미와 이대휘는 코카 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들은 광고 촬영 중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뽐내며 셀카를 찍었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들은 마치 '복사 붙여넣기'를 한 것처럼 똑 닮은 표정을 짓고 있다.


전소미와 이대휘는 활짝 미소를 지은 채 귀여운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들은 흰 피부에 큰 눈망울, 오뚝한 콧날, 가지런한 치아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omsomi0309'


전소미와 이대휘의 친분은 오래전부터 이어져 왔다. 이들은 청담 중학교 동창으로, 한때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연습생 신분으로 지냈다.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첫 방송 당시 전소미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이대휘를 위해 자신의 SNS에 그를 응원하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변함없는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이대휘와 전소미의 귀여운 셀카를 본 팬들은 "둘이 닮았다", "남매라고 해도 믿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