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Warner Bros. Pictures'


영화 '명탐정 피카츄' 속 피카츄의 귀여운 비주얼이 관객들을 '심쿵' 하게 만들었다.


지난 9일 개봉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는 개봉 하루 만에 관객 수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역대급으로 귀여운 피카츄의 비주얼에 푹 빠져 'N차 관람'에 나서고 있다.


YouTube 'Warnerbros Korea'


YouTube 'Warner Bros. Pictures'


작품 속 피카츄는 부드러운 노란색 털로 뒤덮인 몸통과 꼬리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탐정' 모자를 쓴 피카츄는 돋보기를 들고 무엇인가를 찾는 듯 진지한 표정으로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했다.


뒤뚱거리는 통통한 몸체로 데굴데굴 구르는 피카츄의 모습은 관람객들 사이에서 역대급 귀여운 장면이라 손꼽히고 있다.


YouTube 'Inspector Pikachu'


YouTube 'Warner Bros. Pictures'


더불어 영화 속에서 피카츄는 짧은 팔다리를 깜찍하게 휘젓는 폭풍 댄스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람을 마치고 피카츄의 매력에 푹 빠진 관람객들은 "N차 각이다", "다시 예매했다", "피카츄 덕후 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명탐정 피카츄'는 주인공 팀 굿맨(저스티스 스미스 분)이 사라진 아빠 해리를 찾기 위해 피카츄와 함께 사건의 단서를 찾아 나가는 내용을 그린다.


인사이트YouTube 'Warnerbros Korea'


YouTube 'Warner Bros. Pictures'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