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좌측부터 릴 펌, 더 콰이엇, 키드 밀리 / Instagram 'lilpump', 일리네어 레코즈, Instagram 'kidcozyboy'


세계적인 래퍼 릴 펌(Lil Pump)과 내로라하는 국내 래퍼들이 모두 참여하는 역대급 힙합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바로 'JBL 2019 WORLD HIPHOP FESTIVAL'(JBL 2019 월드 힙합 페스티벌)이다.


최근 JBL이 후원하는 '월드힙합페스티벌'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Lil pump'


공개된 라인업에는 릴 펌, 더 콰이엇, 키드 밀리, 스윙스, 우원재, 영비, 기리보이, 오디, 큐엠, 윤미래, 비지, 어글리 덕, 팔로알토, 리듬 파워, 그레이, 넉살, 딥플로우, 다이나믹 듀오, 타이거 JK 등 내로라하는 국내 래퍼들이 포함됐다.


라인업에서 누리꾼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이는 단연 세계적인 래퍼 릴 펌(Lil Pump)이다.


지난 2017년 데뷔한 그는 싱글 '구찌갱'을 통해 세계적인 래퍼 반열에 올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19 WORLD HIPHOP FESTIVAL 공식 홈페이지


릴 펌의 '구찌갱'은 쿠기 등 국내 래퍼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렇듯 '귀 호강' 할 수밖에 없다는 이번 페스티벌은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번 'JBL 2019 WORLD HIPHOP FESTIVAL'(JBL 2019 월드 힙합 페스티벌)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용산 전쟁 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다.


인사이트2019 WORLD HIPHOP FESTIVAL 공식 홈페이지


YouTube 'worldhiphopfestival'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