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MBC '복면가왕'


매력적인 허스키한 음색의 소유자 가수 김필의 과거 무대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3일 한 유튜브 음악 추천 채널에 공개된 김필의 무대 영상이 1천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6년 2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김필이 선보인 가수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 무대다.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반주에 맞춰 김필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허스키한 음색으로 애절한 가사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는 특유의 감미롭고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를 하며 가슴 절절한 감성을 전했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도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적인 무대에 눈을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그러나 당시 방송에서 이 무대는 편집되었다. 하지만 '복면가왕' 프로그램 공식 SNS 채널에는 공개가 되어 현재까지 많은 누리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해당 무대는 미방송분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조회 수 '1천만' 뷰를 기록하는 역대급 인기를 보여줬다.


한편 김필은 최근 신곡 '목소리'를 발표하는 등 음악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