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Twitter 'tothemoon_0411'


가수 장문복이 넘치는 '청순미'를 뽐내 보는 이들을 제대로 홀렸다.


지난 13일 장문복은 '오앤오보이즈 달콤 라디오' 촬영차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았다.


이날 그는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건 그의 스타일링이었다. 장문복은 따스한 봄 날씨와 딱 어울리는 청순한 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Twitter 'Moon_checkfw_mk'


검은색 베레모에 하늘색 셔츠를 착용한 장문복은 산뜻한 분위기를 한껏 풍겼다.


모자 아래로 길게 떨어진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는 장문복의 물오른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옅은 메이크업까지 더한 그는 걸그룹 못지않은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Twitter 'Moon_checkfw_mk'


장문복의 근황을 접한 팬들은 "문복이 꽃길만 걷자", "가면 갈수록 예뻐진다", "미모 물 제대로 올랐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장문복은 Mnet '슈퍼스타K'와 '프로듀스101 시즌 2'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15일 소속사 오앤오엔터테인먼트는 "장문복이 신예 4인조 보이그룹 '오앤오보이즈'(가칭) 멤버로 오는 5월 정식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Twitter 'Moon_checkfw_mk'

인사이트Instagram 'check_h.p'

인사이트Twitter 'tothemoon_0411'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