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Twitter 'thehunter_kr'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일정 차 내한한 배우 브리 라슨이 한국을 여행 중이다.


지난 13일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Brie Larson)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일정 차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이날 브리 라슨은 한국에 입국하자마자 각종 문화와 명소들을 구경하기 위해 관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그는 자신의 한국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장시장의 빈대떡, 충무김밥, 떡볶이, 꽈배기, 닭강정 등을 맛보고 만족해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껏 배부른 '먹방'이 끝나자 그는 '코인 노래방'으로 직행했다. 브리 라슨은 노래방 기계가 설치된 조그만 방 안에 들어가 노래를 불렀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이외에도 그는 한남동 리움 미술관 방문하거나 된장찌개와 막걸리를 먹는 등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스케줄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리 라슨의 한국 관광 소식에 누리꾼은 "캡틴 마블이 한국에 오다니", "뭔가 상상이 안 간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오는 15일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오후 7시 30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에 참석한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