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Twitter 'thehunter_kr'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일정 차 내한한 배우 브리 라슨이 한국을 여행 중이다.


지난 13일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Brie Larson)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일정 차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이날 브리 라슨은 한국에 입국하자마자 각종 문화와 명소들을 구경하기 위해 관광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그는 자신의 한국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장시장의 빈대떡, 충무김밥, 떡볶이, 꽈배기, 닭강정 등을 맛보고 만족해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껏 배부른 '먹방'이 끝나자 그는 '코인 노래방'으로 직행했다. 브리 라슨은 노래방 기계가 설치된 조그만 방 안에 들어가 노래를 불렀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이외에도 그는 한남동 리움 미술관 방문하거나 된장찌개와 막걸리를 먹는 등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스케줄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리 라슨의 한국 관광 소식에 누리꾼은 "캡틴 마블이 한국에 오다니", "뭔가 상상이 안 간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편 오는 15일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오후 7시 30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 이벤트에 참석한다.


인사이트Instagram 'brielarso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