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좌) tvN '인생술집', (우) Instagram 'hotsootuff'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배우 정경호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타이틀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수영과 정경호는 지난 2012년 열애를 시작해 2014년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쉽게 사랑하고 이별하는 요즘의 사랑법과는 다르게 올해로 7년째 큰 다툼 없이 오랜 시간 열애 중인 이들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수영과 정경호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정말 예쁘게 연애하는 것 같은 스타 커플' 게시글 속에서 언급되며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사랑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 연애 발표 이후 이들은 방송이나 SNS에서 솔직하게 애정을 과시해 왔다.


정경호는 수영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 "드라마 언제 나와요", "키스신 있나요", "이번 주 치과 가는데 힘내라고 해주세요" 등 익살스러운 댓글을 남기면서 사랑꾼 면모를 보여왔다.


인사이트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어 그는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받는 날 수영에게 결혼하자고 이야기하고 싶다"라며 수영을 향한 진실한 마음을 표현했다.


수영 역시 방송에서 정경호에 대한 고마움을 숨기지 않고 표현해왔다. 그는 드라마 촬영 중인 정경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은 "7년 연애라니 대단하다", "진짜 둘이 좋아하나 보다" 등 부러움 섞인 의견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churrokingtruck'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