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사람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하늬가 독보적인 명품 미소를 지어 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하늬 '꿀단지 증후군'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을 공개했다.


게재된 게시물 속에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화보 촬영에 한창인 이하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아름다운 몸매를 소유한 이하늬는 세미 정장룩부터 원피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람엔터테인먼트


또한 어떠한 헤어스타일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비주얼이면 비주얼, 몸매면 몸매 모든 게 완벽한 이하늬였지만 누리꾼의 이목을 끈 포인트는 따로 있었다.


바로 이하늬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매력 넘치는 미소였다. 그는 촬영 중간중간 해맑은 미소를 선보여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람엔터테인먼트


웃을 때 유난히 도드라지는 보조개와 반달 모양의 눈웃음은 그의 눈부신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마치 10대 소녀같이 풋풋한 이하늬의 미소를 보고 있으면 절로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다.


마성의 매력을 겸비한 이하늬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람엔터테인먼트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