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ibighit'


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인기가 무섭다.


지난 12일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의 전체 트랙이 전 세계에 공개됐다.


음원 공개 이후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앨범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인사이트YouTube 'ibighit'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펑크 팝(Funk Pop) 장르의 곡으로, 현재 미국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곡은 일상 속에서 지나치기 쉬운 것들에 대한 애정과 타인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표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영상 속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들은 파스텔톤의 부드럽고 화사한 색상의 옷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인사이트YouTube 'ibighit'


더불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7시께 유튜브 실시간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역대급 '신기록'을 세웠다.


이 기록은 한국 가수를 넘어서 역대 유튜브 기록 중 최단기간에 완성됐다.


한편, 13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NBC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인사이트YouTube 'ibighit'


YouTube 'ibighit'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