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44'


앨범 선 주문량만 302만장을 돌파하며,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휩쓸고 있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무대가 다시 한번 세계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14일(한국 시각) 방송된 미국 NBC 코미디쇼 '세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 44'(SNL)에는 아이돌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할리우드 배우 엠마 스톤의 소개와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섹시한 블랙 수트를 맞춰 입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곡 분위기처럼 자유롭고 밝은 표정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44'


빠른 템포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딱딱 맞는 칼군무가 그동안의 연습을 입증해 보이기라도 하듯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낯선 환경에서의 라이브였지만 이마저도 안정적으로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이 왜 전 세계적으로 '실력파'라 인정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44'


한편,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방탄소년단의 새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에 포함된 7곡 중 타이틀곡으로 펑크 팝 장르 곡이다.


이어 타인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담아낸 노래다.


덧붙여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가 피처링에 참여해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44'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시즌44'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