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mcyori'


개그맨 이용진이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사랑꾼' 다운 면모를 뽐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4일 이용진은 서울 모처의 한 예식장에서 7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해온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사회는 개그맨 이진호가 진행했으며, 축가는 이용진의 절친이자 개그맨인 조세호, 양세형, 남창희, 방송인 유병재가 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mcyori'


최근 가장 핫한 개그맨인 만큼 이용진의 결혼식엔 많은 관심이 쏟아졌지만,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그가 아내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앞서 그는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일반인 신부를 위해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cyori'


이렇듯 이용진의 심도 있는 결정에 누리꾼은 "아내분 정말 감동받았겠다", "사려 깊은 남자네. 너무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용진은 tvN '코미디 빅리그' 시즌을 마친 뒤 오는 6월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이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