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가수 양희은과 김세정의 노래가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지난 14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양희은과 함께 생방송 라디오에 도전하는 이상윤,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펼쳐진 라디오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이 출연했다.


김세정은 늦은 나이에 새로운 일을 시작한 어머니에 대한 걱정이 담긴 사연을 조심스레 소개했다.


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이에 양희은은 "딸이 할 수 있는 건 주말에 목욕을 같이 가거나 같이 산책하는 것"이라며 엄마와 소박한 시간을 함께 보낼 것을 조언했다.


그리곤 바로 생방송 라이브를 통해 양희은과 김세정은 '엄마가 딸에게' 듀엣을 선보였다. 노래를 들은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눈시울을 붉혔다.


양희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감정을 더욱 이입하게 해주었고, 엄마의 마음이 더욱 진하게 와닿는 듯했다.


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김세정 또한 맑고 고운 목소리로 모든 딸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듯 깊이 있는 전달력을 선보여 듣는 이를 울컥하게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방송 보면서 많이 울었다", "엄마 보고 싶다", "사부님이랑 세정양 감동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국에 모든 모녀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양희은과 김세정의 듀엣을 하단 영상을 통해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SBS '집사부일체'


Naver TV '집사부일체'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