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일요일마다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에 애독자들의 검색이 분주하다.


지난 5일 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 N 측은 웹툰과 웹 소설 등을 기반해 기획 중인 영화와 드라마를 공개했다.


그중에서도 '오늘도 사랑스럽개'가 드라마화된다는 소식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해당 웹툰은 작가 '이혜'의 작품으로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가 걸려 이를 풀기 위한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밀고 당기는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다.


조상의 잘못으로 인해 키스를 하면 강아지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 주인공은 왕따 경험이 있는 잘생기고 강직한 남자 주인공을 만나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또한 남자 주인공의 고등학생 동생이 펼치는 절절한 짝사랑까지 더해지며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해당 웹툰은 이미 많은 구독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오늘도 사랑스럽개'


학교에서 벌어지는 두 사람의 달콤하고 순수한 썸이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새콤달콤 로맨스물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구체적인 드라마 제작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