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yuhei.chiba'


최근 따스한 봄을 맞이해 기분전환 겸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또한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도 대비하여 많은 여성은 숏컷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한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리프 컷'을 한 여성 모델이 등장했다.


숏컷의 일종인 '리프 컷'은 윗머리 기장이 길게 떨어지는 특징을 갖춰 짧은 헤어스타일링임에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인사이트Instagram 'yuhei.chiba'


일명 '똥손'들도 손쉽게 손질할 수 있게 가벼운 질감을 자랑해 많은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다.


색다른 변신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갖춘 스타일링인 셈이다.


실제로 해당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모델은 청순미 넘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uhei.chiba'


어느 각도에서도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인 그녀는 보는 이들의 숏컷 욕구를 제대로 자극했다.


누리꾼은 "진짜 너무 예쁘다", "나도 저 헤어스타일 하고 싶다", "여름에 저 머리카락 한 여성분들 많이 보일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동안 다소 남성적인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는 이유로 숏컷을 망설였다면 올여름 성행 조짐을 보이는 '리프 컷'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bico tokyo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