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정혁의저세상채널'


최근 먹방계에 떠오르는 샛별이 등장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지만 '먹방'으로 떠오른 것이 아니라는 학계의 정설.


지난 14일 모델 정혁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는 시리즈 - 1인 족발 1인 보쌈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혁은 흐트러진 헤어스타일과 편안한 후드티 차림으로 족발, 보쌈 먹방을 시작했다.


화면에 꽉 차는 그의 넓은 어깨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혁의저세상채널'


정혁은 각종 채소에 족발, 보쌈을 곁들여 수준급의 먹방을 선보였다.


하지만 그의 먹방은 식욕을 자극하기엔 무리였다. 음식보다도 맛을 음미하는 정혁의 얼굴에 더욱 이목이 쏠렸기 때문이다.


잠자던 안면 근육까지 깨워 그 맛을 표현하는 그의 미모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깨닫게 해주는 듯하다.


큼지막한 손으로 야무지게 쌈을 싸 먹는 정혁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6분 남짓한 시간이 '순삭(순간 삭제) 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먹방이 아닌 미모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혁의 '주객전도' 먹방은 하단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혁의저세상채널'


YouTube '정혁의저세상채널'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