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패션계에 떠오르는 샛별 60대 모델 김칠두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2019 패션위크'에 등장한 모델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중에서 압도적인 인상과 자신감 넘치는 걸음걸이로 남다른 포스를 풍긴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김칠두가 이목을 끌었다.


은빛 장발과 무게 있는 눈빛을 자랑하는 김칠두는 현재 패션계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모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본격연예 한밤'


1955년생으로 올해 65세인 김칠두는 젊은 모델들에게 뒤지지 않는 182cm의 우월한 기럭지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지난 2018년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무대로 전격 데뷔해 이제 갓 1년 차가 된 신인 모델이다.


하지만 마치 30년 차 근속 모델 같은 그의 여유로운 카리스마와 중후한 매력으로 완벽한 런웨이 무대를 선보였다.


리포터가 "런웨이 할 때 떨리지 않냐"라고 묻자 김칠두는 "즐겁더라고요. 음악만 들어도 가슴이 쿵쾅쿵쾅해요"라며 무대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그는 "패션의 완성은?"이라는 질문에 "저 같은 경우는 늦게 시작했기 때문에 '도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신인다운 패기 넘치는 포부를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SBS '본격연예 한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heshowproject_ma'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