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영원씨01seeTV'


'할머니 유튜버' 영원씨가 봄처럼 화사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를 맞이했다.


지난 25일 최고령 먹방 크리에이터 '영원씨'(김영원, 82)의 유튜브 채널에는 '영원씨의 색종이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아이보리색 니트 모자를 쓰고 분홍색 상의를 입은 영원씨의 모습이 담겼다.


영원씨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뒤 세 가지 파스텔 색상의 식용 색종이를 들어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영원씨01seeTV'


'아삭아삭'한 소리로 귀를 즐겁게 하는 영원씨의 먹방이 시작됐다.


그녀는 별다른 설명 없이 세 가지 색깔의 색종이를 차례대로 맛봤다.


약 3분가량의 먹방을 끝낸 영원씨는 "끝. 바이바이"라는 말과 함께 영상을 종료했다.


인사이트YouTube '영원씨01seeTV'


시청자들은 "박력 있게 색종이 뜯어 드시는 게 너무 멋지다", "웃으시는 게 취향 저격이다"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으며, "저녁은 꼭 건강한 음식 드시고 이런 거는 가끔만 드셔라", "조심하면서 드시길"이라는 걱정 어린 댓글도 있었다.


3분이라는 시간을 '순삭'시키는 영원씨의 달콤한 식용 색종이 먹방을 아래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YouTube '영원씨01seeTV'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 데뷔 위해 폭풍 다이어트한 'SKY 캐슬' 수한이 근황 스타플래닛
체육복 꼬까옷 입고 '3등신' 몸매로 귀여움 폭발시킨 건후 스타플래닛
전역하자마자 군복 입고 '최애' 트와이스 'Likey' 완벽 커버한 이찬혁 스타플래닛
'공기 반+소리 반' 창법으로 '빌리 아일리시-배드 가이' 완벽 커버한 유튜버 스타플래닛
"지금 미니골드 가면 우정 목걸이로 딱 좋은 진주목걸이 3만원대에 살 수 있다"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