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장범준'


가수 장범준이 봄 내음을 한껏 풍기는 신곡 뮤직비디오에 아내를 출연시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1일 가수 장범준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당신과는 천천히'는 사랑하는 존재에게 회복 받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은 노래다.


장범준이 기획부터 촬영까지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이 같은 내용을 담아 아름답게 연출했다.


인사이트YouTube '장범준'


다양한 인물을 옴니버스로 엮은 뮤직비디오에는 장범준 본인과 아내 송승아,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가 출연한다.


장범준은 머리를 묶거나 딸과 아들을 보살피는 아내 송승아의 일상을 영상에 담았다.


"그냥 시간이 똑같이 흘러가기만이라도, 당신과 함께 순간만은 천천히"라는 가사처럼 매 장면에는 아내를 향한 그의 애정이 잔뜩 묻어난다.


무엇보다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청순가련한 송승아의 미모가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해 몰입감을 상승시킨다는 후문이다.


장범준 부부의 달달한 일상을 엿보는 듯한 '당신과는 천천히' 뮤직비디오를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장범준'


YouTube '장범준'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