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Facebook 'bolbbalgan4'


'음원 차트 최강' 볼빨간사춘기가 긴 공백기를 깨고 역대급 '봄 띵곡'과 함께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가 오는 4월 2일 컴백한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엑소 첸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4월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음원 차트 절대 강자 볼빨간사춘기의 컴백 대전 합류가 경쟁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약 11개월 만에 돌아오는 이들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다가올 봄 향기를 한껏 담았다고 알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1theK (원더케이)'


지난 20일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발매일을 오픈하며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두 장의 티저는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이미지로 '봄 차트'를 겨냥한 앨범이라는 것을 예고했으며, 이에 팬들은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봄 연금 송'이 탄생할 것인가에 대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우주를 줄게'에 이어 '좋다고 말해', '남이 될 수 있을까', '썸 탈꺼야', '첫사랑', '여행'까지 6곡 모두 음원차트 1위라는 맹활약을 펼친 볼빨간사춘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7연속 왕좌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은 오는 4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olbbalgan4'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