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VOGUE


레드벨벳 아이린이 왜 아이돌 '미모 원탑'인지 이번 보그 새 화보를 통해 또다시 입증했다.


최근 여성 패션 잡지 'VOGUE'는 4월 호에 담긴 아이린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린은 매혹적이며 마치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했다.


어깨를 드러낸 섹시한 의상부터 앞이 트여있는 아찔한 레더 원피스까지 다양한 의상들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인사이트VOGUE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생머리는 그녀의 고혹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고, 고양이 같은 요염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날이 갈수록 미모의 '정점'을 찍는 아이린의 모습에 팬들은 "와, 진짜 말이 안 나올 정도로 아름답다", "지금 걸그룹 중에 제일 예쁜 것 같다", "아이린 하고 싶은 거 다 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오늘도 미모 '열일'하는 아이린의 새 화보를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자.


한편, 아이린이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오는 4월 초 방송하는 JTBC 'K-POP CHALLENGE <스테이지 K>'에 첫 드림스타로 출연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VOGUE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