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SBS MTV '더쇼'


'믿고 듣는 마마무'가 어제(19일)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신곡 '고고베베'로 컴백한 마마무가 출연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마마무는 컬러풀하고 독특한 의상으로 무대에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MTV '더쇼'


마마무는 언제나 그랬듯 안무와 노래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공연 중간중간에 마마무 특유의 '비글미'를 보여줘 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열띤 환호를 끌어냈다.


완벽한 무대로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마마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와 박봄의 '봄'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렸다.


인사이트SBS MTV '더쇼'


마마무는 "우리 무무들에게 너무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 이번 앨범 도와준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 본 적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적은 없다는 마마무의 '고고베베' 무대를 하단 영상을 통해 함께 만나보자.


한편 마마무의 '고고베베'는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 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내용을 담은 곡으로 다채로운 멜로디와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Naver TV '더 쇼(THE SHOW)'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들이 자꾸 부르자 '대형 손하트' 날려버리는(?) '츤데레' 정국 스타플래닛
'인피니티 건틀렛'(?) 착용하고 등장한 스칼렛 요한슨X브리 라슨 스타플래닛
사인회서 '머리띠' 못 쓰게 막자 방탄 진이 한 '쏘스윗' 팬 서비스 스타플래닛
작은 얼굴로 '폴더폰'도 '대왕폰'으로 만든 여자 아이돌 스타플래닛
팬사인회서 요술봉 들고 '만찢녀' 미모 뽐낸 장원영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