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아이즈원 장원영이 청순하면서도 화사한 매력의 셀카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최근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 장원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른바 '셀카 여신'이라 불리며 이슈가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눈처럼 뽀얀 피부와 상큼한 미소로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또 장원영은 풍부한 표정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표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무대 의상과 풀 메이크업을 장착한 셀카도 단연 돋보였다.


검은색 시스루 블라우스에 귀여운 머리띠를 더한 의상을 착용한 장원영은 평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더해 성숙하고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잘 표현한 장원영의 사진은 '셀카의 정석'이라 불리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예쁜데 사진까지 잘 찍네", "천상 연예인", "아이돌하려고 태어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라비앙로즈'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즈원은 컴백을 앞두고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를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