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Naver TV '진심이 닿다'


입술에 립밤을 바르고 있는 이동욱에게 유인나가 자신도 입술이 건조하다며 기습 뽀뽀를 했다.


지난 14일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권정록(이동욱 분)의 집에서 그와 오진심(유인나 분)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집 데이트 도중 허기짐을 느낀 둘은 함께 시장에 갈 준비를 했다.


자신의 신분을 감추기 위해 톱스타였던 오진심은 권정록의 옷장에서 신분을 숨길 수 있는 의상을 찾기 시작했다.


인사이트Naver TV '진심이 닿다'


곧 오진심은 권정록의 화장대에서 립스틱처럼 생긴 것을 발견했다.


이에 권정록은 오진심에게 "립밤입니다. 립밤"이라며 다른 여자의 것이라고 오해하지 말라는 뉘앙스로 해명했다.


권정록은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립밤을 갖고 있다"라며 립밤을 입술에 발랐다.


그러자 오진심은 입술을 손으로 만지며 "나도 건조한데"라고 말했다.


인사이트Naver TV '진심이 닿다'


눈치가 없는 권정록은 "그러면 이거"라며 자신의 립밤을 그녀에게 건넸다.


그러나 오진심은 그의 립밤을 받지 않고 이미 립밤을 발라 촉촉해진 권정록에게 '기습' 입술 뽀뽀를 날렸다.


오진심은 "그러네. 바르고 나니까 좀 촉촉하네"라며 할 일은 다 마친 채 (?)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해가는 이들의 '케미' 속 두 사람의 립밤 뽀뽀 장면은 하단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Naver TV '진심이 닿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