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M2'


'괴물 신인'으로 떠오르는 그룹 'ITZY'(있지) 유나가 역대급 직캠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Mnet 유튜브 채널 'M2'에는 그룹 ITZY 유나의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달라달라'(DALLA DALLA) 무대를 펼친 유나의 모습이 담겼다.


유나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새빨간 머리에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초록색 상의로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2'


여기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붉게 물들인 네일 등의 포인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유나는 전주가 흐르자 프로페셔널하게 안무를 소화해내며, 격렬한 동작에서도 흐트러짐이 없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 직후 각종 다수의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비주얼은 '역대급'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극찬을 받으며 화제에 올랐다.


팬이 아닌 '머글'도 '입덕'하게 만든다는 유나의 '입덕 직캠'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M2


YouTube 'M2'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