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M2'


'괴물 신인'으로 떠오르는 그룹 'ITZY'(있지) 유나가 역대급 직캠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Mnet 유튜브 채널 'M2'에는 그룹 ITZY 유나의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달라달라'(DALLA DALLA) 무대를 펼친 유나의 모습이 담겼다.


유나는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새빨간 머리에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초록색 상의로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2'


여기에 화려한 액세서리와 붉게 물들인 네일 등의 포인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유나는 전주가 흐르자 프로페셔널하게 안무를 소화해내며, 격렬한 동작에서도 흐트러짐이 없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 직후 각종 다수의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녀의 비주얼은 '역대급'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극찬을 받으며 화제에 올랐다.


팬이 아닌 '머글'도 '입덕'하게 만든다는 유나의 '입덕 직캠'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YouTube 'M2


YouTube 'M2'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