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KBS2 '끝까지 사랑'


우리는 잘생김과 동시에 예쁜 사람을 보면 '잘생쁨'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곤 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숏컷'을 너무나도 잘 소화시킨 '잘생쁨' 여배우라는 글이 게재돼 이목을 끌고 있다.


게시글 속에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KBS2 '끝까지 사랑'에서 열연을 보여준 배우 정혜인의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끝까지 사랑'


당시 에밀리 역할을 맡은 정혜인은 세련된 숏컷머리를 하고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정혜인은 아무나 어울리기 힘든 과감한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뿜어냈다.


짧은 머리카락은 그녀의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자기만의 강한 색깔을 가진 정혜인의 비주얼에 누리꾼들은 "숏컷머리 평생 해줬으면 좋겠다", "저 헤어스타일을 하고도 예쁘다니", "역시 헤어의 완성은 얼굴이다" 등 핫한 반응을 보였다.


차세대 '숏컷 유발자'로 등극한 정혜인의 매력을 아래 사진을 통해 함께 느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eonghein'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