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노래방에서 '미친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 11일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공식 유튜브 채널 'Mochipeach'에는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어머니와 함께 노래방을 찾은 이수현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노래방에서 고음 노래를 즐긴다는 이수현은 스윗한 꿀 보이스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먼저 이수현은 대표적인 고음 노래인 이수의 'My Way', 허각의 'Hello',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등을 선곡했다.


이수현과 똑 닮은 달콤한 음색을 자랑하는 어머니와 허각의 'Hello'를 함께 부르는가 하면, 청아하면서도 귀를 뚫리게 해주는 '사이다' 같은 고음으로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완벽히 커버했다.


이수현이 부른 '천년의 사랑'을 감상한 어머니는 "대박이야 대박! 진짜 잘했어"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이날 이수현은 탬버린을 흔들며 여기저기 방방 뛰면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노래방을 빛냈다.


영상의 끝자락에서는 소찬휘의 명곡 'Tears'와 가수 벤의 대표곡 '열애중'을 불러 다시 한 번 뛰어난 가창력을 인증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옆방에 있던 사람 진짜 부럽다", "노래방 한 번만 같이 가고 싶다", "역시 가수는 클래스가 다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YouTube 'Mochipeach'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