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tvN '진심이 닿다'


'진심이 닿다' 이동욱이 위기에 처한 유인나를 구하며 터프한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오진심(유인나 분)에게 집착하는 스토커 이강준(김견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진심은 자신을 스토킹하는 이강준의 수행원이 있음을 눈치챘다.


오진심은 "다시는 볼 일 없을 줄 알았는데, 이런 식으로 계속 사람 붙이면 볼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법정에서"라며 차갑게 말했다.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오진심의 말에 분노한 이강준은 오진심이 로펌에 위장 취업까지 하면서 출연하고자 했던 드라마의 투자자로 나타나 이를 빌미로 협박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오진심은 협박에 굴하지 않고 이강준에게 "이 드라마 안 해도 돼. 당신 말대로 나 충분히 행복하거든"이라며 단호하게 돌아섰다.


이에 더 격분한 이강준은 급기야 만취 상태로 오진심의 집에 침입했다.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집에 침입한 이강준은 새빨개진 눈으로 "이제 솔직히 말해! 날 사랑한다고! 나밖에 없다, 배신하지 않겠다 얘기해!"라고 소리치며 오진심을 위협했다.


그 때 오진심을 바래다주고 돌아서던 길에 이강준의 수행원을 발견하고 뒤따라갔던 권정록(이동욱 분)이 나타났다.


권정록은 인사불성 상태로 오진심을 위협하고 있는 이강준을 주먹으로 제압한 뒤 "내 여자한테 손대지 마"라며 싸늘한 눈빛을 보내며 경고했다.


그간 달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이동욱의 터프한 매력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인사이트tvN '진심이 닿다'


Naver TV '진심이 닿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