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SBS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황광희가 한층 더 두꺼워진 눈썹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 연예인 황광희는 자신의 SNS에 "아이스크림 먹는 거 말리지 마"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ITZY의 '달라달라'를 들으며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황광희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노래를 부르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평소 '깨방정'의 아이콘답게 에너지가 넘쳤다.


인사이트instagram 'prince_kwanghee'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그의 두꺼운 '눈썹'. 그는 이미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눈썹 문신'을 했다고 밝혔다. 


황광희의 두꺼운 눈썹은 데뷔 이후 군 복무 때도 '눈썹 문신'을 통해 이어져왔다.


개그맨 양세형도 군 복무 시절 황광희와 함께한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면서 광희가 '눈썹 문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그의 눈썹은 이번 영상 '달라달라'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며 보는 이의 시선을 빼앗았다. 흡사 만화 캐릭터 '짱구'의 눈썹과 비슷하게 진하고 두꺼워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정말 두껍네", "그래도 눈썹이 진하니까 더 남성적이야", "눈보다 눈썹이 더 잘 보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prince_kwanghee'


인사이트

투니버스 'NEW 짱구는 못말려'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꾸 걱정하면 군대에 자리 잡을 거야"···오늘(26일) '현역' 입대한 인피니트 성열의 '손편지' 스타플래닛
귀걸이 '인이어'로 착각해 꽂을 정도로 노래에 열중한 박봄 스타플래닛
"뭐 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쇼핑한 거 자랑하다 경호원에게 '끌려간' 올해 '41살' 공유 스타플래닛
'연애 세포' 자극하는 '로코' 장인 박민영X김재욱 만난 '그녀의 사생활' 예고편 스타플래닛
귀여운 띠예에 도전한 '82세' 최고령 먹방 유투버 '영원씨'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