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JTBC '눈이 부시게'


배우 남주혁이 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13일 JTBC '눈이 부시게' 제작진은 "눈에 오로라를 박았네"라는 제목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샤넬(정영숙 분)의 장례식에서 홀로 조문객을 맞이하는 이준하(남주혁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회에서 이준화는 평소 돈독한 관계를 자랑했던 샤넬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쉽사리 받아들이지 못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눈이 부시게'


결국 이준하는 빈소를 찾아온 김혜자(김혜자 분)의 진심 어린 위로를 듣고 찢어지는 마음을 부여잡으며 오열하다 끝내 소리 내 울기 시작했다.


깊은 감정이입 때문이었는지 해당 장면을 촬영하던 남주혁은 '컷' 사인 후에도 쉽게 눈물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상의 모든 슬픔을 다 짊어진 듯한 표정으로 오열하는 남주혁의 연기는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눈이 부시게'


김혜자는 계속해서 우는 남주혁이 행여 탈수증상이라도 올까 걱정하며 휴지를 건네 다독였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남주혁 연기 소름 돋았다", "보면서 나도 같이 울었다", "오열하는 와중에도 잘 생겼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2일 방송된 '눈이 부시게'는 전국 기준 7.9%, 수도권 기준 9.5%(닐슨코리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 관련 영상은 5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눈이 부시게'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