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YouTube '태리태리'


인형같이 또렷한 이목구비 탓에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갖게 된 강태리가 봄을 맞이해 '핑크 공주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지난 8일 강태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태리태리'에 평소에 즐기는 핑크 공주 메이크업 영상을 게시했다.


이번에 강태리가 공개한 핑크 메이크업은 벚꽃축제에 찰떡같이 어울려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평소 강태리의 화장법이 궁금했던 사람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핑크 메이크업은 눈에 띌 만큼 화려하거나 과하지 않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좋아 보인다.


인사이트YouTube '태리태리'


강태리는 가장 먼저 촉촉한 물광 피부 연출을 위해 세럼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을 선택했다.


파운데이션은 최대한 얇게 손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켜줬고, 그보다 조금 더 톤업된 쿠션으로 가볍게 두드려 마무리했다.


이렇게 촉촉한 물광 피부를 완성한 강태리는 이후 본인의 밝은 헤어 컬러와 비슷한 아이브로우로 조금 길고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려줬다.


인사이트YouTube '태리태리'

인사이트YouTube '태리태리'


핑크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 메이크업은 특히 많은 시간 동안 공들여야 한다.


먼저 밝은 핑크 스틱 섀도우를 사용해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발랐다.


이후 은근한 반짝임을 주기 위해 핑크 펄과 밝은 베이지 펄이 감도는 쉬머 글리터를 눈동자를 중심으로 넓게 얹었다.


또한 핑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짧은 아이라인과 눈앞을 강조한 깔끔한 마스카라였다.


강태리는 점막을 채우는 아이라인은 눈을 답답하게 보이게 하고, 눈 전체를 강조하는 진한 마스카라는 센 이미지를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태리태리'


딸기 우윳빛 핑크 블러셔와 말린 장미 색 틴트를 바르고, 더욱 도드라지는 입체감 연출을 위해 윤곽 셰딩까지 해주면 드디어 핑크 메이크업이 끝난다.


그렇게 강태리는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핑크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루며 메이크업 이름처럼 공주 같은 모습으로 변신했다.


조만간 벛꽃축제에 갈 예정이었다면, 해당 화장법을 참고해서 인생샷을 남겨보자.


아래는 '얼굴 천재' 강태리가 직접 공개한 핑크 공주 메이크업 영상이다.


YouTube '태리태리'


[ⓒ 스타플래닛,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190.5cm' 키로 주변 아이돌 '쪼꼬미' 만들어버리는 '피지컬甲' 남돌 스타플래닛
카메라가 어디 있든 찰떡같이 찾아내 아이컨택하는 '모태 아이돌' 뷔 스타플래닛
조선 최초 '남자 기생'이 아낙네들 다 꼬신다는 핵꿀잼 영화 '기방도령' 예고편 스타플래닛
"되 아니고 돼야" 막내 세훈 맞춤법 '공개 저격'(?)한 엑소 찬열 스타플래닛
전역 후 첫 팬미팅서 '핑크 토끼 모자' 쓰고 아이돌력 '만렙' 찍은 지창욱 스타플래닛
많이 본 기사